Skip Menu

창의적인 사고와 토탈 휴먼케어 리더십을 갖춘 방사선 전문가 양성
DEPT.OF RADIOLOGIC SCIENCE

대학공지

2021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1.01.12 11:54 조회수 5779

첨부파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

1. 절차안내

휴학절차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
  • 1.지도교수 예비면담-면담을 통하여 휴학계획서(사유서)작성여부 결정
  • 2.휴학계획서 작성-인트라넷에서 계획서(사유서)출력 및 작성
  • 3.지도교수 휴학상담-휴학계획서 지참, 상담을 통하여 휴학원서 작성여부 결정
  • 4.휴학원서 작성-인트라넷에서 원서작성 및 출력 제출서류 준비
  • 5.학과교수 확인서명-휴학원서 지도교수,학과정 확인서명
  • 6.행정부서경유-휴학원서에 경유부서 확인이 자동으로 미표기시 방문필요
  • 7.교무입학처 제출-본관103호 교무학사팀 제출
  • 8.휴학승인-이상유무 확인 후 승인

  • 2. 접수기간

    접수기간에 관련된 테이블입니다.
    휴학 접수기간 비고

    일반

    휴학

    1(확정)

    02.22() ~ 02.25()

    미등록휴학기간

    일반휴학

    기간 1

    재학중 2

    2(예정)

    03.23() ~ 03.26()

    재휴학 마감

    3(예정)

    04.20() ~ 04.23()

     

    4(예정)

    05.14() ~ 05.19()

    유의사항반드시 확인

    군입대 휴학

    상시

    입대일 2주전부터 접수, 입대일이 휴학시작일 임

    특별

    휴학

    질병(진단서)

    02.22() ~ 05.19()

    병원급이상 4주이상 진단서

    특별휴학

    기간 1

    재학중 2

    질병(감염병)

    상시

    보건소 또는 병원급이상 진단서

    임신출산육아

    02.22() ~ 05.19()

     

    창            업

    02.22() ~ 04.23()

     

    휴학계획서 및 휴학원서는 02.22()부터 출력이 가능 함

    2~4(예정)의 접수기간은 대학일정에 의해 변경 될 수도 있음

     

    3.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 

   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에 관련된 테이블입니다.
    구분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

    구분

   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

    공통사항

    - 지참물: 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면허증, 여권, 학생증), 본인 및 보호자 도장

    대리인 제출 시: 가족을 확인 할 수 있는 제출서류(주민등록번호 미포함 된

        가족관계확인서 또는 등본 등)와 대리 신청자의 신분증을 지참

    일반

    - 휴학원서, 휴학계획서, 지도교수의견서

    군입대

    - 휴학원서, 휴학사유서

    - 다음서류 중 택1: 입영통지서(입대 후 30일 이내 자만),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병적증명서 또는 군복무확인서 원본

    * 05.25() 까지 재학하고 군입대 휴학 시 해당학기 성적인정 여부 선택

    특별

    (질병)

    - 휴학원서, 휴학사유서, 지도교수의견서

    - 병원급이상 진단서(4주 이상의 치료기간 명시 또는 감염병 진단)

    특별

    (임신출산육아)

    - 휴학원서, 휴학사유서, 지도교수의견서

    - 임신출산의 경우 진단서, 육아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

    특별

    (창업)

    - 휴학원서, 휴학계획서, 지도교수의견서

    - 업자등록증(대표 또는 공동대표 등록)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(이사 등록) 1

    - 최초휴학자: 증명서(창업관련 교과목 수강자 또는 창업관련 프로그램 이수자)

    - 재휴학자: 납세사실증명원 1

    ※ 휴학연기(재휴학) 추가제출서류

       - 군입대휴학 후 일반휴학 또는 특별휴학으로 변경 시 병적증명서 원본 1부 제출휴학연기(재휴학) 추가제출서류

       -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(질병)휴학 후 일반휴학, 특별휴학,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시 병원에서 발급된 건강진단서(확인서) 1부 제출

     

    4. 유의사항

      가. 휴학원서 및 제출서류는 본인(또는 대리인)이 교무입학처로 직접 제출하며, 이를 지키지 않을

           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됩니다.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

           하며, 미제출시 접수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나.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 휴학자는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 하며, 미등록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

           기간을 잘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(입대일자가 03.02.() 이전으로 군입대휴학 신청 시 미등록 휴학가능)

      다.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복학시 등록금의 반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

      라.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1학기 수혜받은 국가장학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반납하고

           복학 시 지급받아야 합니다. 일부 반납 후 복학 시 수혜 받을 경우 국가장학금 수혜 횟수가 2회 

           차감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(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업무처리기준)

      마. 휴학연기(재휴학)자는 등록금 납부와 관계없이 재휴학 가능하며, 정해진 휴학기간(1, 2)

           휴학이 가능 합니다.

      바. 휴학상담 및 휴학원서 서명을 위해 방문전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사전연락을 취하시기 바라며,

           상담 후 원서작성이 이루어지므로 여유 있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 사. 일반 및 특별 휴학은 1년 단위로 2, 군입대휴학은 1회에 한하여 허가하며, 이번 학기 신입학생

           (재입학, 편입학)은 일반휴학, 특별(창업)휴학은 할 수 없습니다.

      아. 군입대자가 귀가조치 등의 사유로 입대취소시 5일 이내에 교무입학처로 휴학취소를 해야 합니다.

      자.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전화번호: 인트라넷 정보수정,

           집주소: 주민등록()(발급3개월미만) 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)

      차. 휴학에 대한 절차, 동의사항, 유의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

          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5. 문의사항

      가. 휴     학      관     련: 각 학과사무실(연락처 학교홈페이지 학과정보 참고)

    휴학관련 학과사무실 연락처 테이블입니다.
    학과 위치 전화 학과 위치 전화

    학과

    위치

    전화

    학과

    위치

    전화

    간호학과

    성실관 305

    400-6920

    항공관광영어과

    진리관 241

    400-7020

    임상병리과

    자유관 306

    400-6933

    호텔관광학과

    진리관 210

    400-7045

    방사선학과

    자유관 407

    400-6939

    세무회계학과

    진리관 502

    400-7035

    물리치료학과

    성실관 205

    400-6943

    경영학과

    진리관 405

    400-7167

    뷰티아트과

    자유관 105

    400-7040

    금융정보학과

    진리관 531

    400-7173

    의료미용과

    자유관 105

    400-7040

    IT융합비즈니스과

    진리관 408

    400-6965

    보건의료정보학과(의료정보과)

    자유관 412

    400-7157

    컴퓨터정보학과

    진리관 313

    400-6971

    식품영양학과

    진리관 136

    400-7149

    인공지능소프트웨어과

    (IT응용보안과)

    진리관 323

    400-6977

    호텔조리학과

    진리관 136

    400-6949

    유아교육과

    자유관 208

    400-6954

    디지털정보통신과

    진리관 222

    400-6981

    보육과

    자유과 208

    363-7709

    멀티미디어디자인과

    진리관 510

    400-7005

    사회복지과

    진리관 303

    400-6959

    건축디자인과

    진리관 423

    400-7025

    항공비서사무과

    진리관 143

    400-7100

   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

    진리관 516

    400-7030

      나. 등          록          금: 행정지원처 총무팀(031-400-7003,6916) 본관 107

      다. 장학금및 학자금대출: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(031-400-6986,7053) 학생회관 103

      라. 예          비          군: 예비군대대(031-400-6988) 학생회관 204

      ※ 업무시간: 02.19()까지 10:00~16:00 / 02.22()부터 09:30~17:00(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)

     

    6.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안 산 대 학 교  교 무 입 학 처 장